The leading B2B ecommerce platform for global trade
Insight creates confidence.
Scomot는 Alibaba와 협력하여, 제조업체와 브랜드기업들이 정말 중요한 일인,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Alibaba.com
Scomot는 제조업체와 브랜드기업들이 글로벌 무역, 수출 · 수입, B2B 도매 거래를 하는 과정에서 수출입 규정 · 거래구조를 점검하고, 대한민국 외국환거래법, 대외무역법, 수출입법, 부가가치세법, 관세환급특례법, 자유무역협정(FTA)관세법, 수출통관사무처리에관한고시를 검토하며, 무역 거래계약을 체결한 후 공급과정에서 처리해야 할 일을 가속하는 등 전체 과정에서 Alibaba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에 따라 Alibaba.com 판매자 계정 등록 및 비즈니스 확인 절차를 완료한 후, 잠재 구매자와 신뢰를 구축해 나갈 수 있습니다. - Alibaba.com Logistics
Scomot는 현실 세계의 복잡함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글로벌 무대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는 과정에서 Alibaba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에는 이미 수 많은 기업들이 Alibaba.com Logistics를 사용하여 무역거래와 관련한 운송업체를 검색하고, 안전하게 발송물을 관리하고. Scomot는 해외사업과 관련된 일상적인 업무들을 포함한 모든 요구사항을 모두가 쉽게 파악하고 다룰 수 있도록 구조화해서, 제조업체와 브랜드기업들이 정말 중요한 일인,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Products of Alibaba.com
Alibaba.com은 글로벌 무역을 위한 최고의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니다. 1) 알리바바닷컴의 주문 보호 및 보안 결제 서비스인 무역 보증을 통해 구매자에게 긍정적인 엔드투엔드 경험을 보장하게 됩니다. 구매자는 직접 만날 수 없는 전 세계 판매자와 신뢰를 갖고 거래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판매를 더 쉽게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2) 다른 B2B 플랫폼과 달리 알리바바닷컴은 객과 상호 작용하고 관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즉, 잠재 구매자의 데이터와 연락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 구매자가 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견적 요청(RFQ) 시장에서 귀하와 유사한 제품을 찾는 구매자를 적극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Alibaba.com Logistics는 전 세계 B2B 바이어를 위한 스마트 물류 서비스 입니다. 1) 복합운송, 익스프레스, FCL 중 관심 있는 물류 서비스를 선택하여 정확한 견적을 찾거나 편의에 따라 다양한 견적을 간단하게 탐색 및 비교하는 간편검색 기능, 2) 200개 이상 국가에 걸친 배송 서비스와 다양한 운송 모드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화물 포워더와 연결하는 다양한 옵션을 직접 선택하는 기능, 3) 온라인 가시성, 안전한 결제 및 적격 국가의 포괄적인 주문 추적을 통해 안전하게 발송물을 관리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About Alibaba
Make it easy to do business anywhere
Alibaba 1999년 중국 항저우 출신의 전 영어 교사인 马云(馬雲, Mǎ Yún | Jack Ma | 마윈)가 이끄는 18명이 설립한 B2B 마켓플레이스 운영기업입니다. 두 개의 본사가 중국 저장성(浙江省) 항주(杭州)와 케이맨 제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4년 기준 매출액 941억 위안(130억 달러)의 기업입니다. 전 세계에 약 20만 4,8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190개국 이상의 4,800만 개 이상의 중소기업(SME) 소싱, 온라인 거래, 디지털 마케팅, 공급망 이행 및 애프터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적인 거래를 하기 위해 Alibaba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libaba Group
Alibaba는 중국의 중소기업이 국제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 첫 번째 웹사이트를 시작한 이래로, 규모가 점차 커졌고, 면서 Alibaba Group이 되었습니다. Alibaba Group은 Taobao 및 Tmall Group, Cloud Intelligence Group, Alibaba International Digital Commerce Group, Cainiao Smart Logistics Network Limited, Local Services Group, Digital Media and Entertainment Group과 다양한 다른 사업체 등 6개 주요 기업 그룹의 지주 회사 입니다.
Alibaba.com은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을 개선하고 중국 기업, 특히 중소기업(SME)을 위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완성하여 중국 제품을 세계 시장에 수출하고 세계무역기구(WTO)의 과제를 해결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마윈은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개선하고자 했기 때문에, 2003년부터 Alibaba는 C2C 마켓플레이스 Taobao, 모바일/온라인 결제 플랫폼 Alipay, 광고 플랫폼 Alimama, 물류 서비스 Lynx 등을 출시했습니다.
2014년 9월 19일, 알리바바의 뉴욕 증권거래소 신규 주식 공모(IPO)를 통해 250억 달러를 모금하여 회사 시가총액이 2,310억 달러에 달했고, 당시 세계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IPO를 했습니다. Alibaba는 세계 10대 기업 중 하나이며, 2020년 Forbes Global 2000 목록에서 세계 31위 상장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18년 1월, 알리바바는 경쟁사 Tencent에 이어 5,000억 달러의 시가총액을 돌파한 두 번째 아시아 기업이 되었습니다. 2022년 Alibaba는 세계 브랜드 평가액에서 9위를 차지했습니다.
Alibaba는 세계 최대의 소매업체이자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입니다. 2020년에는 5번째로 큰 인공지능 기업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벤처 캐피털 기업 및 투자 기업 중 하나이며, 핀테크 부문인 Ant Group을 통해 Visa에 이어 두 번째로 큰 금융 서비스 그룹이기도 합니다. Alibaba는 세계에서 가장 큰 B2B(Alibaba.com), C2C(Taobao), B2C(Tmall) 마켓플레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산업으로 확장해 왔으며, 매출은 매년 3배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 데이인 2018년 중국 싱글데이에서 기록을 세웠습니다.